배송대행 서비스란?
온라인.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로켓배대지 물류센터에서 대신 수령하여 검수·포장 등의 과정을 거쳐 고객님이 계신 한국 주소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배송대행 서비스 절차
- ① 온라인 쇼핑
- 해외 쇼핑몰(타오바오·1688 등)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받는 주소를 로켓배대지 물류센터 주소로 설정해주세요. (사서함 주소 기입 필수)
- ② 신청서 작성
- 구매 후 배송대행 주문서를 작성해 주세요.
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를 근거로 입고 확인, 통관 등 모든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신청서에 트래킹 번호를 기재해 주셔야 물류센터에서 보다 신속한 입고 확인이 가능합니다. (미기재 시 노데이터로 분류되어 배송 지연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)
- ③ 입고
- 로켓배대지 물류센터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됩니다.
상품이 도착되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와 상품 실물을 함께 확인합니다.
검사 과정에서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께 문자나 톡으로 안내 드립니다.
- ④ 운송료 결제
- 출고 준비가 완료된 포장 상태로 중량을 실측하여 운송료를 산정합니다.
운송료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 출고 진행됩니다.
- ⑤ 해운·항공 운송
- 배송료 결제가 확인되면 신청한 운송 방식(해운·항공)으로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.
- ⑥ 통관
- 고객님 상품이 한국으로 입항 예정임을 세관에 신고한 상태이므로 이때는 세관 신고 금액 또는 수령인 및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.
- ⑦ 국내배송
- 세관에서 수입신고/통관이 완료되면 CJ택배·한진택배·대신·경동택배 등의 택배사를 통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.
- 국내배송 서비스